Commitment to Cleanliness

 

청결에 대한 약속

웨스틴 하푸나 비치 호텔은 고객과 직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습니다.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(COVID-19) 확산 사태 이후 위생에 대한 고객분들의 요청사항을 더욱 효과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도록 새로운 청결 강화 기준을 선보입니다.

저희 호텔은 투숙객과 직원의 건강을 위해 높은 청결 기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 호텔의 강화된 안전 및 위생 정책에는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(CDC)하와이숙박관광협회(HLTA)의 지침이 포함되며, 정부의 새로운 가이드라인에 따라 추후 업데이트 될 수도 있습니다.
업데이트된 최신 정책은 저희의 각 호텔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.

전체 내용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.
 


강화된 소독 및 청소 기술

  • 공용 공간과 사람들의 방문이 잦은 구역을 시작으로 일반 기준에 더하여 철저한 수준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.
  • 공공장소와 객실은 정전식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소독합니다.
  • 공공장소의 접촉이 잦은 표면은 수시로 소독합니다.
  • 호텔 전역에 손소독제를 배치하였습니다.

 

개인보호 장비(PPE)

  • 모든 직원은 유니폼과 함께 개인보호 장비를 착용합니다.
  • 투숙객은 리조트 내에서 마스크를 필히 착용해야 합니다.
  • 가능한 경우 마스크, 손 소독제, 소독 물티슈와 같은 추가 편의 용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 

거리두기

  • 호텔 모든 장소에서 다른 사람과의 최소 6피트(약 2미터)의 거리두기를 시행합니다.
  • 안전한 거리 유지를 위해 로비, 레스토랑, 기타 공공장소의 레이아웃을 재배치하였습니다.

 

안내 표지

  • 사회적 거리두기 및 예방수칙 등에 대한 안내 표지를 호텔 전역에 설치합니다.

 


직원 교육

직원 교육

교육

  • 호텔 직원들은 의무적으로 개인보호 장비(PPE), 손씻기, 청소, 거리두기 등 최신 안전 및 청결 지침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을 받습니다.

 

작업 영역

  • 소독 가이드라인이 모든 작업 영역에 적용됩니다. 또한 적절한 청소 및 소독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.
  • 접촉이 잦은 표면은 더욱 자주 청소하고 소독합니다.
  • 사회적 거리두기 및 예방수칙 등에 대한 안내 표지를 작업 영역에 설치합니다.

 

수칙

  • 코로나19 감염 가능성이 있는 직원은 출근하지 않고 자가 격리됩니다.
  • 모든 직원들은 최신 안전 및 청결 지침을 준수합니다.

 

건강과 안전

  • 모든 직원들은 출근 시 일대일 발열 체크를 실시합니다.
  • 모든 직원은 개인보호 장비(PPE)를 착용합니다.

 


고객 경험

고객 경험

체크인

  • 웨스틴 하푸나 비치 호텔은 비대면 방식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 메리어트 본보이™ 앱을 사용해 모바일 객실키, 인룸다이닝 메뉴 검색 및 예약, 모바일 채팅 및 게스트 요청 등이 가능합니다.
  • 프론트 데스크와 컨시어지에는 투명 파티션이 설치됩니다.
  • 셀프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짐 운반을 도와드리며 벨 카트는 사용 전후에 소독을 실시합니다.
  • 셀프 주차와 발렛 주차가 가능합니다. 발렛 주차 이용 시, 주차 장소까지 셔틀을 제공합니다.

 

체크아웃

  • 비대면의 신속한 객실내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
 


호텔 시설

객실

  • 접점을 최소화하기 위해 투숙객이 부재중인 예약된 시간대에 하우스키핑 서비스를 3일에 한 번 실시합니다.
  • 모든 객실은 체크아웃 후 철저하게 청소됩니다.
  • 필수품을 제외한 접촉이 잦은 아이템은 현재 요청시에만 제공되며 모든 객실에 소독 물티슈가 제공됩니다.
  • 화장실 표면, 버튼, 손잡이, 스위치, 문, 문고리, 전자제품, 전화기, 가방 거치대 등 접촉이 잦은 아이템은 소독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입니다.

 

공공장소

  • 제한된 공간에서의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엘리베이터는 일행이 아닌 다른 사람들과는 이용하지 말아주세요.
  • 하루 종일, 특히 사용량이 많을 때 엘리베이터 버튼과 핸드레일과 같은 접촉이 잦은 아이템을 포함한 공공장소를 소독하기 위해 청소 프로토콜을 강화했습니다.
  • 호텔 전역에 손소독제를 배치하였습니다.
  • 적절한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기 위해 매장내 이용인원을 항상 제한합니다.

 

해변 & 수영장

  • 안전한 거리 유지를 위해 해변과 풀장 가구를 재배치하였습니다.
  • 해변과 풀장 가구는 사용 후 매번 정해진 절차에 따라 청소 및 소독합니다.
  • 타올 데스크와 타올 키오스크 및 카운터는 한 시간에 한 번씩 소독합니다.
  • 사회적 거리두기 및 예방수칙 등에 대한 안내 표지를 수영장 전역에 설치합니다.
  • 타올은 직접 수령하고 반납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워터 스테이션 사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체 음료 옵션이 제공됩니다.

 

피트니스 센터

  • 밀폐된 공간에서 바이러스가 전파 될 위험이 있으므로 피트니스 센터 이용시간 및 이용인원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모든 운동 기구들은 정해진 절차에 따라 최소 한 시간에 한 번 이상 청소하고 소독합니다.
  • 손소독제와 기구 소독 용품을 제공해 드립니다.
  • 적절한 사회적 거리를 확보하기 위해 피트니스 장비의 개별 부품이 재배치되거나 분리될 수 있습니다.

 


다이닝

다이닝

레스토랑

  • 뷔페 대신 창의적이면서도 개별 주문 가능한 새로운 메뉴를 제공합니다.
  • 모든 레스토랑에서 포장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디지털 메뉴 제공이 가능합니다.
  • 안전한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기 테이블 및 의자를 재배치하였습니다.
  • 야외 공간은 풍부하게 마련되며, 쾌적하고 넓은 레스토랑 좌석을 제공하기 위해 충분히 사용됩니다.
  • 하와이 주 건강 가이드라인의 범위 내에서 보다 많은 인원의 단체를 위한 공간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.

 

인룸다이닝 & 테이크아웃

  • 인룸다이닝은 비대면 배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• 인룸다이닝은 직접 픽업하실 수도 있습니다.
  • 테이크아웃은 일회용 포장재로 제공합니다.

 


휴식 & 웰빙

휴식 & 웰빙

만다라 스파

  • 모든 영역과 도구는 EPA 인증 병원등급 소독제를 사용하여 업계 표준에 따라 소독을 진행합니다.
  • 직원들에게 최신 안전 및 청결 지침에 대한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합니다.
  • 예약 시간은 겹침을 최소화하고 예약고객 사이의 간격을 최대화하여 트리트먼트 룸을 소독합니다.
  • 스파 시설 전역에서 세면대와 손소독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
미팅 & 이벤트

미팅 & 이벤트

연회 공간

  • 각 이벤트 기획 담당자와 협의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및 기타 관련 규정에 대한 사항 등을 검토하고 조정합니다.
  • 모바일 체크인에서 이벤트 등록 및 참석자 명찰 발급에 이르기까지 참석자 간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한 최신 기술을 도입하고 있습니다.
  • 희망하시는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한 하이브리드 실시간 및 가상 회의가 가능합니다.
  • 미팅 세트는 각 이벤트에 맞게 맞춤화되어 안전성을 극대화하고 사회적 거리 확보가 가능합니다.
  • 미팅 공간과 화장실을 소독하기 위해 청소 프로토콜을 강화했습니다.
  • 엘리베이터 버튼, 계단 손잡이, 문고리와 같은 접촉이 잦은 아이템을 소독하는데 각별히 주의를 기울입니다.
  • 연회 공간 전역에 손소독제를 배치하였습니다.

 

식사 및 휴식

  • 포장, 보틀 음료, 플레이트 서비스 등 그룹 규모에 맞는 위생적인 식사 옵션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습니다.
  • 식음료 스테이션 및 접수 데스크에는투명 파티션이 설치됩니다.

 


골프

골프

골프 숍

  • 티타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15분 간격으로 설정됩니다.
  • 골프 숍 이용은 6명 이하로 제한됩니다.
  • 결제는 신용카드, 체크카드 또는 룸차지만 가능합니다.
  • 모든 골퍼는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골프 숍과 클럽 하우스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.
  • 샤워실과 락커룸은 현재 사용이 불가합니다.

 

골프 코스

  • 골프 카트는 1인용으로 제공됩니다.
  • 골프 카트는 일행이 함께 도착한 경우 카트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.
  • 골프 카트는 사용 전후에 소독을 실시합니다.
  • 코스에는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변형된 골프 홀컵, 레이크가 없는 벙커, 카트에 샌드 보틀 금지와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.
  • 음료/스낵 카트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
  • 플레이 종료 후 골프 카트에 있는 모든 쓰레기는 지정된 봉투에 버려주세요.
  • 모든 렌탈 클럽과 가방은 사용 전후에 소독을 실시합니다.

 


테니스 & 피클볼

테니스 & 피클볼

테니스 숍

  • 테니스 숍의 이용은 4명 이하로 제한됩니다.
  • 플레이를 하지 않을 때는 테니스 클럽 숍 내에서 마스크를 착용해주세요.
  • 테니스 숍에서는 최소 6피트(약 2미터)의 거리 두기를 시행합니다.
  • 고객과 직원 사이에는 투명 파티션이 설치됩니다.
  • 결제는 신용카드, 체크카드 또는 룸차지만 가능합니다.

 

테니스 & 피클볼

  • 라켓, 테니스공 바스켓, 공 수거기를 포함한 모든 렌탈 기구는 사용 전후에 소독을 실시합니다.
  • 레슨 및 클리닉 중에는 거리두기를 시행합니다.
  • 플레이 중에 테니스 공과 바스켓을 만지는 것은 직원만 허용됩니다.
  • 플레이어는 휴식 타임에도 거리두기를 시행합니다.

 

 

MyRez4

객실 확인 & 예약

e 뉴스레터에 가입하시면 호텔 뉴스와
스페셜 요금 정보를 보내드립니다.